본문 바로가기
온 더 그라운드/캠핑장

포시즌스 호캉스가 지겹다면 포시즌스 캠캉스!

by 허동이 2020. 10. 9.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저의 블로그 주제에 걸맞는
캠핑장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캠핑장 리뷰하랬더니
먹을것만 주구장창 리뷰하고다닌 동입니다🙄)


헤헤
첫 캠핑장리뷰라 부족한점이 많지만
끝까지 잘 읽어듀데요~~



저는 캠린이니까요.. 👶



포시즌스캠핑장은 포천에 위치해 있어요!
(지도)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어 위치상 좋았답니다



예약은 네이버예약으로 편하게 하실 수 있고
https://m.booking.naver.com/booking/3/bizes/877

 

네이버 예약 :: 포시즌스오토캠핑장

- 포시즌스 오토캠핑장은 100% 예약제 입니다. - 체크인 2시 / 체크아웃 12시 입니다. - 당일 예약 및 변경은 유선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포시즌스 오토캠핑장은 캠핑장 전체가 수십년된 아름드리

m.booking.naver.com


전화로도 쉽게 예약 하실 수 있어요

☎️ 010-5302-7746

- 100% 사전예약
- 체크인 오후 2시, 체크아웃 익일 오후12시

구비구비 산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표지판이 나와요



표지판을 따라 조금 더 들어가다보면

형태를 알아볼수 없는 간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여기도 가뭄이 들었네요...
(사장님 간판 첸지첸지 좀 해듀데여!!! ㅎㅎㅎㅎㅎ)

그 뒤로 계속 올라올라! 올라가 줍니다
(쥬토스야 힘을내렴)

조선시대 높은 벼슬아치가 살았을 것 같은 기와집이 보이네요
이곳은 네이버예약에서 황토방이라고 뜨는 곳 입니다

객실예약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
황토방 외 총 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체크인하세요 라는 푯말과 함께 체크인하는 곳이 보입니다
체크인하는 곳은 매점과 함께 이용이 가능해요


들어가자마자 포시즌스캠핑장의
전체 규모를 볼 수있는 지도가 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넓은데 실제로도 엄청 넓더라구요!

일단 캠핑장은 계곡을 끼고 줄지어
약 70개의 사이트가 있구요

입구쪽부터 A-B-C-D-E-F 순으로 줄지어 있어요

가족단위라면 A~D 사이트 추천!
조용한 곳을 원하신다면 E~F를 추천해요
왜냐면 메인에서 살~짝 떨어져 있거든요

편리함이 먼저냐! 조용함이 먼저냐!
초이스 해주시구요

사이트 종류는
파쇄석 41개, 데크사이트 29개
준비되어 있습니다


밤에 불멍을 때리기 위한 장작들과

편의점을 통채로 옮겨 놓은 듯한 과자와 아이스크림 라면들이 줄지어 진열되어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시면 봉투2개를 주시는데요
1개는 일반쓰레기용, 1개는 재활용담는 봉투 였습니다.
재활용분리 철저히 해달라고
캠장님께서 신신당부를 하셨어요


체크인 건물 옆쪽엔
화장실(샤워실)과 실내 개수대가 있는 건물이 있어요

가운데 개수대를 중심으로
왼쪽엔 여자화장실, 오른쪽엔 남자화장실 입니다

먼저 가운데 개수대는

일자로 줄지어진 싱크대6개와 (반대편2개 더 있음)
모두를 위한 공용 냉장고가 있어요

물이 아주 시원시원하게 나오는게
거 설거지하기 좋은 물살이구먼유~~~
ㅎㅎㅎㅎㅎㅎ
(개수대는 외부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다음
화장실 구경을 해볼까요오

여자화장실은 총 3칸이 있고
휴지는 항상 꽉꽉 채워져 있어요


입구 오른쪽엔 샤워실

사우나에 온 것 같은 인테리어와 3개의 샤워기!


캠핑장에는 온수 나오는 시간이 항상 정해져 있는데요
위에 시간 참고하셔서 온수 이용하세용!


화장실과 샤워실은 포시즌스호텔처럼 5성급은 아니지만
캠핑장치고는 4성급 정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사장님이 관리를 엄청 하셔서
깨끗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남자화장실※
남자화장실은 칸이 2개밖에 없어서
아침에 화장실 쟁탈전이 일어난다고 하니
모두 일찍일어나셔서 화장실을 사수하세요!
일찍일어나는새가 벌레를 잡는것처럼요 😉



화장실과 개수대 옆에는
아이들을 위한 방방이가 있어요.

그치만 현재는 코로나때문에 운영을 안한다고 해요 ㅠㅠ
모래사장에서만 노는걸로....

(흐규흐규)
(애기들아 으른들이 미안하다)

ㅠㅠㅠ



자 이제 모든 시설 소개가 끝났으니
저희 사이트로 가보실까요(총총총)

 

계곡을 건너주어요

저번주에 예약도 안하고 간거라
정말 어렵게 구한 자리였어요ㅠㅠ

계곡 건너편에 있는 곳이였는데
화장실 먼것만 빼고는
사이트도 넓고 한적하고 조용해서 좋았답니당

여름에 물이많아지면
계곡에서 놀아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이제 먹방을 시작해 봅니다

1차전 닭갈비를 시작으로


2차전 대패삼겹살


3차전 묵은지 닭볶음탕
4차전 감자전
5차전 떡볶이
.
.
.
를 해치우고 잠시 불멍 타임을 가져봅니다

멍~~~~~
(장작아 활활 타오르렴)



멍때리다보니 다시 배가고파옵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자만이 한우를 먹는다'
우리만의 룰이자 규칙이에요
맨날 한우는 처음에 안구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됐든 10시만 되면 잠깐 눈만부치고 온다던 저는
어찌하여 한우를 입에도 못대는 걸까요

왜요

왜 맨날 졸음이 쏟아지는 걸까요!!!!!
왜!!!!!
이 귀한 한우채끝을 두고(7차전)

후..

사진으로나마 감상을 해봅니다...

그래도 괜찮아요
저기 못먹는애 한명 또 있으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톡티는기도중.jpg)


어찌됐던 좋은 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음식먹고
모든게 다 좋았던

포시즌스캠핑장에서의 1박이였습니다

무슨소리 안들리세요?
새들이 지저귀는 소리가 들리지 않으시나요? 🐦💚


청명한 가을 하늘과 웅성하게 자란 나무들의 조화란
보고만있어도 안구청정기역할을 해주네요



모두들 이번 주말
잣나무 숲으로 둘러쌓인
피톤치드가 넘쳐 흐르는 힐링 캠핑장!!

숲속의 천연 산림욕장!!!!!!

포시즌스캠핑장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힐링 하러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