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형형색색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싶다면 '시흥 갯골 생태공원'

by 허동이 2020. 10. 16.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저번주 일요일에 호주 친구들과 함께
가을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왔어요


어디서냐구요?


바로

시흥에 있는

'갯골생태공원'입니다


갯골생태공원 들을때는 무슨 체험학습하는곳 아닌가?
양서류들이랑 곤충들만 많은곳 아니야? 라고
생각했었는데 큰 오산이였죠

맛보기 사진 한장 먼저 보여드리고


아니

두장 보여드리고 시작할게요오 💗

흑흑
코스모스 너무 이쁘지 않나요..?
세상 가을가을 하늘까지 가을가을~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가을
함께 가을을 느끼러 가보시까을~?

차 절대 가져오지 말라는 친구의 말에
버스에서 내려 구비구비 걸어가요 (약20분소요)



900m 남았네요

걸어가면서 차 안가져 오길 백번천번 잘했다
속으로 칭찬해줬어요 😊
진짜 도로가 말그대로 주.차.장
이때가 11시30분 이였는데 오도가도 못하더라구요

ㅠㅠ

갯골생태공원 갈 때는 대중교통 이용하는걸로 해요 😊

마을버스 5번이 공원 안까지 친절히 모셔다드립니다
프리패스~~~



쭉쭉 들어가다보면 어느새 시흥갯골 안내판이 반겨주어요
꽃들이 예쁘게 피었네요


안내지도를 보고 친구들이 기다리고 있는 곳을 찾아봅니다


시계탑과 시흥은 시민이 주인이라는 푯말
시흥시민은 좋겠다 ㅠㅠㅠ


저멀리 노란색의 시흥주인이 마중나와 주었어요

히히

만나자마자 뭐먹을지 궁리하다가

bbq칙힌과

광어우럭회를 시켜보아요


공원에서 회라니.. 시흥이라 가능회
(친구 아버님께서 소래포구에서 회떠다가 협찬해주셨답니다 ㅠㅠ 감쟈합니다 아버니임 💚)


갯골생태공원에서는 자연을 해치는
모든 행위는 금지라고 해요
취사, 야영, 낚시, 채집 등

배달음식은 가능하나 입구까지 가지러 가야하구요
쓰레기는 각자의 집으로 가져가는 매너 🤗




냠냠 맛있게 해치우고
본격적으로 사진을 찍으러 갑니닷


저 멀리 보이는 우리의 도착지

흔들전망대 입니다

높이 22m, 6층 목조 고층 전망대로
전체적인 모양은 갯골의 바람이 휘몰아 오르는 느낌을 표현한 것이라고 해요

과연 이름대로 정말 흔들거리는지
확인 하러 가보실까요?

쭉쭉 올라올라! 올라갑니다


단체사진 하나 찍어주고

정말 흔들리는지 느껴보는데

진짜 흔들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오는 사람들마다 어머 진짜 흔들려!
흔들려! 무서워! 라고 하는데



흔들려 금지어~~~~


최큼 무서운맘에 허겁지겁 내려갑니다

내려오니까 어느덧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어요

해지기전에 부랴부랴 셔터를 눌러보아요
이제부터 사진 감상 타임~~~마


자연이 주는 선물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댑싸리와

핑크뮬리


그리고 이름 모를 이쁜 꽃까지

형형색들의 꽃이 심어져있어요


아주 오래전 만들어진 소금창고까지

이곳은 염전도 있어서
입구앞에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추첨을 통하여
소금을 준다고 해요

염전 풍경 이렇게 이쁠일이야..? 😭






공원의 포토존
액자 앞에서 단체 사진을 끝으로 모두 해산~~


이쁜 곳으로 초대해준 낙이에게 고마운 하루였어요
겨울이 오기전 가을의 정취를
온몸으로 느끼고 싶으시다면
시흥 갯골생태공원으로




오시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