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 더 그라운드/캠핑용품

감성캠핑에 감성을 더하고 싶다면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by 허동이 2020. 11. 2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캠핑용품을 소개시켜드리는 캠동이입니다


다들 캠핑 좋아하시나요?
저는 요즘 감성캠핑에 푹 빠져서 못 헤어나오고 있는데요
다들 개미지옥 개미지옥이라고 하셔서
난 절대 안빠져야지!!!!!
했지만
.
.
.
개미 🔥불🔥지옥에 빠지고야 말았습니다

캠핑용품 왜이렇게 이쁜것들이 많나요ㅠㅠㅠㅠ
그만만들어 주세요 ㅠㅠㅠㅠ


이제 슬슬 동계캠핑을 시작할 때가 되었는데
여러분들은 시작 하셨나요~~~?
동계에 맞춰 저도 뜨끈뜨끈한
뉴 랜턴을 장만 했답니다 💛

여러가지 캠핑용품들이 있지만
수 많은 용품들 중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다 목빠질 때 쯤
구매한 저의 첫 랜턴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구매는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캠핑고래'에서 구매했어요

사장님께서 네이버 카페에

이렇게 입고 됐다는 글을 올려주시면
이 글을 보는 즉시 냅다 달려가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인기가 워낙 많은 제품이라
예약도 안되고
찜도 안되고
계좌이체도 안되고
무조건 방문해서 선착순 결제 해야된다는 점
ㅠㅠㅠㅠㅠㅠ
꼭 명심해 주세요


저는 항시 클래시카 아이보리만을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이날을 놓치지 않았답니다
(키워드알람까지 해놈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클래시카 함께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제품명 :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빈티지 무드 LED 랜턴
▪️모델명 : MCM250
▪️LED모듈 : COB
▪️밝기 : 5~150 루멘
▪️색온도 2200K
▪️ 규격 : (L)257mm x (D)126mm
▪️중량 : 500g
▪️ 재질 : 메탈, ABS플라스틱, 대나무, 마끈
▪️ 전원 : 18650 리튬 이온 배터리2개[1개만 사용 가능]
AA배터리 3개[두가지 배터리 모두 호환]
▪️
충전방법 : DC5V-1A 마이크로핀 5핀 USB
▪️소비전력 : 1.5w
▪️ 방수등급 : IPX4
▪️ 충전시간 : 4시간 (2900mAh기준)
▪️사용시간 : 7-50시간 (배터리 사용 용량에 따라 상이)
▪️구성품 : 클래시카본품, 마끈 손잡이, 드라이버, USB케이블, 사용설명서

구성품 내용물들 입니다


클래시카 단독샷


마끈손잡이 연결한 착샷
마끈 연결하는건 엄청 쉬워요!
옆에 고리에 그냥 끼우면 돼요
마끈을 연결하니까 감성지수 +80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클래시카 밑면에 보면 건전지 넣는 곳이 있어요
구매하면서 함께 주신 건전지를 1개만 넣어줘도 된다고 하니 1개만 넣어봅니다.
2900짜리는 가로로, AA건전지는 세로로 3개 넣으면 돼요




자, 이제 어두운 곳으로 이동해서 불을 켜볼게요

제일 어둡게 한 밝기 입니다


제일 밝게 한 밝기 입니다

건전지 하나만으로도 이렇게 밝을 수 있더라구요 💛




지금 낮인가요..?

히히

저는 파우치도 함께 구매했어요 (9,000원)

안쓸 때는 파우치 함에 넣어 보관하고
캠핑갈 때만 꺼내서 쓰기로 해요

이렇게 감성적인 몬스터러이트 클래시카 랜턴
구매 안할 이유가 없죠잉~?

몬스터라이트 슬로건처럼
모두 함께 어둠을 집어삼키러 가보아요 💃💃💃


고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