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w.04 결혼준비 / 양가 혼주 한복 맞춤, 대여 송파 '테힐라한복'

by 허동이 2021. 7. 15.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당

요즘은 결혼하실 때 한복을 많이 생략하시는데요
저희는 폐백을 진행 할 예정이라
한복을 대여했어요!

일단 제일 많이 하시는 종로에서 첫 상담을 했는데
너무 공장처럼 찍어내는듯한 느낌과
상담해주시는 분의 영업적인 어투로
신뢰를 잃어 다른곳을 찾게되었습니다



어디로 할지 고민하던 중...
마침 저희가 계약한 더컨벤션 송파문정점에서
문자가 왔어요 ❤

제휴가 맺어진 업체니까 혜택이 좋겠지하며
전화 하고 예약을 잡았어요


위치는 요기 요기구요!
주차는 무료고 빈곳 아무데나 하시면 됩니다



세븐일레븐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돼요!




문을 열고 들어가봅니다 😉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형형색색들의 한복들
곱다.. 너무 고와.....
진짜 보자마자 감탄연발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한복 너무 입어보고 싶었거든요

정말 이쁘지않나요 여러분 ㅠㅠㅠ
다입어보구 싶다구우



그러다 우연히 발견한 애기 한복들

열어분 이것좀 보세여 ㅠㅠㅠㅠㅠ
귀여워 미쳐ㅠㅠㅠ
조카들 돌때나 명절에 선물로 사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옆에는 한복에 어울리는 각종 악세사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주로 혼주께서 진주귀걸이를 많이 하시는데
서비스로 주신다고 하니
크~~~ ! 퍼준다 퍼줘

아참 귀를 뚫지 않으신 어머님들을 위한
귀찌도 준비되어 있다고 해용!


여기는 상담데스크!
이것저것 구경하다 이제 본격적으로 담당자님과 상담을 시작했어요!

저는 웨딩한복 느낌을 입고 싶어서
말씀드렸더니

몇가지 종류를 추려서 가져와 주셨어용!
이제 피팅을 하러 가봅니다

피팅룸안에는 큰 거울과 옷걸이, 선반이있었는데
깔끔하고 넓고 좋더라구요!

한복 입는게 익숙하지 않기때문에
2분이 들어오셔서 한복입는걸 도와주시는데
어찌나 친절하시던지 😭😭
감동..

쨔라란~~~~
저희가 고른 한복 착샷입니다
헤헤

옛날에 사극 볼 때마다
저런 당의가 입고싶었는데
막상 입으니 너무 입흐더라구요 😭❣
(입이 귀어 걸려 내려오지 않는중)

중전마마들이 입는 옷이라고 해서

음 ~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결정!


남자친구가 입은 한복은
왕들이 주로 사냥을 하러 나갈 때 입는 한복이라고 하는데 저 한복이 마음에 든대요 ^^!


요즘 유행하는 플리츠 스커트가 저 한복에서
유래된거라고 합니당 ㅎㅎㅎ


그래서 이렇게 최종 결정!




며칠 뒤 웨딩촬영 전날 픽업하러
테힐라한복에 다시 갔어요


가지런히 놓여있는 예약된 한복들 중
제꺼를 하나 꺼내서 확인작업을 해주셨어용


남자신발과 버선 등 각종 꾸밈소품들까지
꼼꼼히 챙겨주셨고 꼼꼼히 체크해주셨답니다


두손 무겁게 싸주신 소품들
바리바리 챙겨서 출발~~~

가보자! 촬영하러 >_<!!






그렇게 완성된 저희의 한복씬
쑥스럽지만...

살포시 투척하고 갈게요 >_<!!!




송파에 위치해 있어 가깝고
직원분들 다 친절하시고
내부도 깔끔하고
다 좋았던 테힐라 한복

단점이라면....
종로보다는 확실히 가격대가 조금 높다는점..?


그래도 모든것이 좋았던
테힐라 한복 송파점 이였어요!



여러분들도 한복 맞추거나 대여하실일 있으시면 테힐라한복으로 가보시는게 어떠신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