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w.05 결혼준비 / 별내 맞춤정장 '제이진옴므'에서 예복 맞췄어요!

by 허동이 2021. 9. 11.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동이동이 예동이입니다 👰
스튜디오 촬영 전 신부의 드레스를 골랐다면
이번에는 신랑 예복을 맞출 차례!


여러 곳 알아보고 상담도 받아보고 했지만
아버님들도 같은 곳에서 맞춤하기로 결정 하고
가까운곳이 낫겠다 싶어 저희 동네인 별내로 정했어요!


그곳이 어디냐면~~~
바로 별내동에 위치한 '제이진옴므' 입니다.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용



내부에는 맞춤 양복점 답게 양복들이 줄지어져 있어요


저희는 예약을 하고 갔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도착!
상담데스크에 앉아 상담을 시작합니다



먼저 예복의 원단과 색상을 정합니다
올검이냐 곤색이냐 스트라이프냐 체크냐
똑같아 보여도 다 다르더라구요 🥲

색상을 정하고 이제 실장님과 함께 설명을 들으며
본격적으로 예복맞추기에 돌입합니다

코트 버튼의 모양과 갯수를 선택하고

셔츠의 깃모양 등등 여러가지를 선택해요

맞춤정장이라서 그런지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선택해요 ㅎㅎㅎ 심지어 단추까지도 !

이렇게 많은 보기가 있어서 선택못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실장님께서 잘 이끌어주신덕분에 수월하게 끝났어용 ㅎㅎㅎ


다 선택한 후 이제 치수를 재요
맞춤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

꼼꼼히 재고 이제 끝!
계약 하고 한달 후에 나올 예복 가봉 날짜를 잡고 집으로 돌아갔어용!


한달 후


잘 맞게 나왔는지 입어봅니다
이곳저곳 잘 맞는지 길이가 긴지 짧은지 잭슨의 느낌을 말한 후 다시 재가봉 들어가는 예복!

크 톡티 쫌 머쉿네~ ㅎ..ㅎ


셔츠에 각인서비스가 있어서 신청했어요!
저희 둘 영어이름을 합친 Julisten 으로 💙

이제 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셔츠를 가지게 된거예요! 큭ㅎㅎㅎㅎㅎㅎㅎ
어쨌든 이렇게 남자친구 예복도 클뤼어했어용!

저희는 양가 아버님도 제이진에서 계약 했기 때문에 할인 받고 행사 할인 받고 직계 할인 받고 수제화 구매할 시 또 할인받고 !
할인의 할인의 할인의 연속 😊
맞춤 수제화도 있으니 별내사시는 분들 중 가까운곳에서 예복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제이진옴므 추천합니다!!


줄지어져 있는 주인있는 양복들..
저희 계약하고 상담하고 가봉할 때도 손님들이 계속 오셨어요 혼자 하셨는데.. 바빠보이셨움 ㅠㅡㅠ


타이종류도 여러가지있어용!
여기서 마음에 드시는거 선택하시면 돼요 ㅎㅎㅎ


별내 제이진옴므!
맞춤양복 맛집으로 인정합니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