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edding

#w.07 결혼준비 / 청첩장 샘플 [봄카드]

by 허동이 2021. 9. 19.

여러분~~ 안녕하세요! 동이예요

저번에 청첩장 샘플로 글 썼었는데 아직도 결정을 못한 저는..
봄카드 샘플을 또 시켰읍니다.....


봄카드는 일러스트위주가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골랐던거 같아요
다이뻐... 다 내스탈이야.........


주문하고 2일만에 온 봄카드!
그럼 제가 고른 샘플들 보러 가보실까용 >_<!

쨔라란~~~~
샘플 10개 꽉꽉 채워서 주문했어요
봄카드는 1인당 10개까지 샘플이 가능해요

저 10가지 중에 이 두가지가 청첩장 월드컵에서 1,2위를 다투었어요

사진을 넣을것이냐 일러스트로 할 것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진에 대한 미련을 버렸음에도 자꾸 땡기는건 왜 때문이죠...


그래도 남자친구랑 상의끝에 일러스트로 하기로 결정했어요!

카드큐꺼랑 봄카드꺼랑 둘중에 정말 못골랐었는데...
저는 10월 가을 예식이라서
가을느낌이 더 나는 청첩장으로 마음이 더 기울었답니다


드디어 마음의 결정!



뚜둔-

크~~~
제가 고른 청첩장이에요!
브라~운 컬러에 이쁜 꽃다발까지
글씨체도 마음에 들고 >_<!
선택하길 잘한것 같아요 헤헿

자 이제 봄카드만의 무료 혜택을 확인하고
주문을 하러 가봅시다!

봄카드만의 무료혜택

1. 식전영상 무료 제작
2. 청첩장 전용 원목액자 무료
* 청첩장 200장 이상 구매시 제공
3. 모바일 청첩장 무료
4. 컬러 봉투 무료 업그레이드
5. 모바일 영상청첩장, 답례장 무료
6. 신랑, 신부 식권 무료
7. 청첩장 봉투 무료
8. 봉합용 스티커 무료
9. 청첩장 전용 향수 무료
* 청첩장 100장 이상 구매시 제공
10. 봉투스탬프, 식권 스탬프 무료
* 청첩장 300장 이상 구매시 제공

총 10가지 혜택이 있어요!
이중 청첩장 전용 향수를 준다는거에 마음을 빼앗겨 버렸...

거기에 샘플받은 후기를 저처럼 올리면
최대 5만원 쿠폰까지 증정해준대요!
블로그나 카페, 인스타에 올리시면 됩니다~~

제작기간은 수정기간까지 고려하여
1~2주 정도 소요 된다고 하니까
여유롭게 신청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청첩장 준비도 끝냈어요!!
코로나가 1000명을 넘어서
이제는 2000명 육박할거 같은 너낌 ㅠㅠㅠㅠㅠ
빨리 진정이 됐으면ㅠㅠㅠ


그래도 좋게 좋게 생각하며 결혼준비하자구용~~~
여러분들도 예쁜 청첩장 고르시길 바랄게요 ♥



아참! 여러분
차곡차곡 모은 포인트로 생활용품 구매할 수 있는 유용한 어플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웨딩의 여신이라는 어플입니다.

회원 가입 하실 때 위 코드 입력하시고 후기작성이나 댓글작성하시면 포인트를 주는데 이 포인트 모이는게 정말 쏠쏠하더라구요~! 돈많이 들어가는 결혼준비 이렇게 조금씩 모아서 생활에 보태보자구요 ^^~~!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