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별내 한우 맛집 소물리에 정육식당

by 허동이 2021. 2. 17.


여러분 😝 안뇽하세요
동이동이 허동이입니다

아빠의 생신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다함께 외식을 하는 날입니다

무엇을 먹으러 가냐구요~~~?


그것은 바로바로
온 국민의 러버








이름만 들어도 군침이 도는
한우를 먹으러 갈거랍니다~~~~~💛


외식을 해도 동네에서만 하시는
울 아부지가 선택한곳은


바로 별내동에 위치한 '소물리에'입니다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22:00

☎️ 예약문의 031-572-7772


(구정연휴엔 3일간 쉰다고 하니 참고하쎄여)


자리안내를 받고 들어가면

이렇게 실내에 좌식이 있고


실외느낌나는 곳은 이렇게 테이블로만 이루어져 있어요


<소물리에 메뉴판>



저희는 배가 고픈관계로 빠르게

등심과


갈비살을 시켜봅니다



선홍빛이 아주 샤랄라 💫💫💫~~~
파슬리를 위에 톡톡 뿌려주니까
뭔가 더 기품이 있어보이네요



활활 타오르는 숯불위에


갈비살을 얹어주고


미디움으로 익으면 상추쌈을 싸주어요
갈비살 2개 + 청양고추 + 마늘 + 파채 + 상추 = 환상❤


갈비살 다음으로

대망의 등심을 구워주어줍니다




(얘기하다 태워버린 나의 등심 ㅠㅠㅠㅠㅠ )


그래도 먹음직스럽기만 하네요


휙휙 뒤집어주고 미디움으로 익혀줍니다


알맞게 익음을 확인 후 젓가락 장전
소금에 먼저 찍어서 한입


쌈장에 청양고추 올려서 한입


상추쌈을 싸서 한입


음 ~~~ 맛있어
꒰ღ˘‿˘ற꒱

갈비살과 등심을 뿌셨는데도 배가 차지 않아
갈비살을 더 추가했어요


추가갈비살을 가져다 주시는 직원분께서
제가 사진을 계속 찍으니까
직원분이 사장님께 이쁘게 담아달라고 부탁하셨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살추가와 함께 시켰던 육회도 나왔습니다



비쥬얼도 맛도 죽여줍니다

안먹으면 서운할까봐 육회쌈도 하나 싸먹어주고요


냠냠 너무맛있쏘


고기가 들어갔으니 밥도 들어가야죠?

여러분
된장죽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된장찌개에 밥을넣고


이렇게 휘뚜루마뚜루 섞어주고 한입씩 떠먹는건데
느무 맛있습니다 느무요

고기를 곁들여서먹으면 ㅠㅠㅠㅠ
하~ 또먹고싶다



여러분
괜히 한우가 아닌거 같아요



원산지 한우 증명해 주고요


선물세트도 함께 팔고 있으니
명절선물이나 각종 기념일에 선물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아참! 와인을 팔지는 않지만 가져오시면 셋팅비 15,000원만 내고 와인과 함께
즐기실 수도 있으니

기념일이나 가족 외식하실 때
소물리에로 오면 딱이죠~?



이렇게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은
별내 소물리에로 오이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