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인도카레가 먹고싶다면 '아그라'로 오그라

by 허동이 2021. 1. 9.


열어분~~~~~~
안녕하세요 :)
오래간만에 돌아온 동이입니다

블로그 권태기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다
새해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해 보고자
마음을 다잡고 돌아왔습니다 !!!!

주 3회이상 블로그 쓰기!!!
새해 목표중 하나 입니다


(๑˃̵ᴗ˂̵)و
부디 끝까지 가기를 바라며..


어제 의정부 신세계백화점에서
엄마와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을 먹고왔어요


그곳은 바로 9층 전문식당가에 새로 오픈한
인도카레 전문점 '아그라'입니다.


이곳저곳에 많은 체인점 같더라구요

간판 모양이에요 인도너낌 풀풀 나구요 ㅎㅎㅎ


넓찍한 입구와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무엇보다 난 무제한이라는 말에 이끌려 들어갔어요
저는 난을 정말 사랑하거든요
특히 갈릭난..... 쫀독쫀독
커리에 찍어먹으면...

ㅊㅁㅌ~~~~




진정하고 들어갑니다


계산대에 있는 샹들리에와 가게 곳곳에 있는
샹들리에가 아주 멋스러워요
역시나 열체크와 QR코드 인증 해주고 착석!


분위기도 어둡고 식탁과 의자, 조명 등
인테리어는 정말 이뻤어요!


저희는 런치세트로 시켰답니다!


엄마는 아그라스페셜커리+클래식난
저는 버터치킨 마크니 +갈릭난을 초이스 했고

음료는 베리베리에이드 2잔을 시켰어요


쨔라란~~~
플래이팅이 참 예쁜것 같아요

사진상 위쪽에 있는 커리가 아그라스스페셜커리
밑쪽에 있는게 버터치킨 마크니 입니다

아그라스페셜커리는 고기가 전혀 들어있지않아
비건이신 분들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

비건이 아닌 전 고기가 들어간 버터취퀸으로~~

다른 각도에서 찍는데 난 크기가 엄청 크더라구요

비교샷을 찍어보았어욯ㅎㅎㅎㅎㅎ
(갈릭은 나오자마자 참지못하고 먹어버렸....)



역시나 클래식보다 갈릭이 훨씬 맛있었답니당

먹다보면 배추김치가 생각이 나는데
그럴 땐 직원분을 불러주세요
피클은 따로 말씀을 드려야 주신답니다


갈릭난을 찢어서 버터치킨을 올리고
피클하나 올려서 먹으면~~~~

상추쌈에 삼겹살올리고 명이나물 올린맛과 다릅없읍니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엄마와 처음 먹어보는 아그라 만족 만족 대만족~~


백화점 쇼핑하시다 출출하시면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은
아그라로 오그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