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김밥에도 품격이 있다? 의정부 '한줄의 품격'

by 허동이 2020. 11. 28.


안녕하세요 여러부운~~~~ 동이에여 🥳
모두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이면 여기저기 놀러다니기 바빴는데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도 못하고
밥은 먹어야하는데
매번 시켜먹는 음식들은 또 지겹고
해먹자니 귀찮고..



이럴때 먹기 좋은 음식!
집에서 영화보며 간단히 먹을 수 있는 음식!


한줄에도 품격이 있는 김밥


바로

'한줄의 품격' 입니다


의정부 한줄의 품격은
사장님께서
1년이 넘는 시간동안
김밥에만 매진하며
연구하고 또 연구해
만든 김밥이라고 해요

비록 한줄이지만 한줄에도 품격을 실어주는
사장님만의 자격

함께 보시러 가볼까요 ~?


위치는

 

 




의정부 7번출구에서
약 200m 떨어진 곳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옆쪽 골목에 있어 쇼핑하시고 픽업해서 가져가시면 아주 삐리빠리뿅이쥬?

 



제가 앞서 리뷰한
은비스브레드와 BYWAY 빵집


스콘나라 은비공주 '은비스브레드'

안녕하세요 😉 빵순이 빵동이입니다 저번 BYWAY에 이어 또 다른 개인빵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YWAY 바로 옆에 있는 빵집인데요 이름은 바로 사장님의 이름을 딴 '은비스브레드'입니다 위치

jooov.tistory.com

 

take a byway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오늘은 제 맘속 원픽 빵집!! 'Byway'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중에 파는 파리바게트나 뜌레쥬르 빵도 맛있지만 이런 개인빵집의 빵도 얼~~마나 맛있게요 자 그럼

jooov.tistory.com


바로 앞이에요!


📍 영업시간 📍
매주 일,월 휴무
OPEN 11:00
COLSE 19:00
(재료 소진시 마감)

 

 

인테리어는 아이보리와 브라운컬러인데
인테리어까지 사장님이 직접 하셨다고 해요
제 2의 가게는 hoxy.. 인테리어의 품격(?)
ㅋㅋㅋㅋㅋㅋ


 

 

마스크 착용은 필수구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시면 위쪽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내 식사는 안되구요!
Take out과 배달만 가능합니다 🙆‍♂️



메뉴만 봐서는 감이 안오시는 분들을 위해
옆쪽 벽면엔

 

 

이렇게 폴라로이드 형태로 인화된 메뉴사진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



 

 

매장으로 직접 오시는 분들을 위한
비대면 주문방법 키오스크까지 😉


자 그럼 이제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살펴 볼까용?


▪️한줄의 품격 메뉴▪️

<김밥종류> 7가지

품격김밥 2.9

 

유부김밥 3.9



6겹치즈김밥 3.9



참치김밥 3.9



크래미김밥 3.9



오징어진미김밥 3.9



연어장 김밥 4.9


<유부초밥 종류> 5가지
계란 유부초밥 1.5
크래미 유부초밥 1.5
참치 연어초밥 1.5
연어크림 연어초밥 2.2
연어장 유부초밥 2.2



<사이드메뉴> 2가지
음료수 1.5 (콜라/사이다/웰치스)
수제 짱아피클 2.0


이렇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

이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김밥은
오징어진미, 참치김밥, 6겹치즈김밥이에요





왜냐구요?!




 

 

 

이것 보세요!!
비싼 몸값 자랑하는 오징어진미채를
몇줄 인지 세지도 못할만큼 가득가득 담아주죠 ~~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참치
김밥 안에도 듬뿍듬뿍 넣어주는데
꼬다리 위에까지 듬뿍듬뿍 ~~~
미쳐따리~~~


꼬다리 위에 토핑 올려주는건
참치랑 크래미 김밥만 올라가요!






치즈도 한장도 아니고 두장도 아닌
무려 6겹이나 !!!





크 ~~~~~
입안에서 묵직묵직한 고명들이
자기의 맛을 뽐내며 돌아다니는데
어쩜 이 많은 재료들의 조합이
이렇게 잘 어울어 지는지
😭😭😭😭😭😭😭

안먹고 베길수가 없습니다


 

 


여기 김밥 속 재료들좀 보세요~~~
터지지 않고는 못배길 정도로
팍팍 넣어드립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말아도 절대 안터짐
이것은 바로 안싸장임만의 노하우~~~

왼쪽은 유부김밥, 오른쪽은 연어장 김밥입니다
연어는 하루에 파는갯수가 한정되어 있어
연어좋아하시는 분들은 냉큼 달려가 구매 하셔야 해요

저도 연어 정말 좋아하는데
잘못먹으면 비린맛이 강해서 비위가 상하는데
한줄의 품격 연어장 김밥은 정말 비린맛 1도없이
사장님이 직접 손질하고 양념하고
재워 입속이 황홀할 지경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냉동연어가 아닌 냉장을 쓴다는점!

참고해 주시구요




계란도 일반 지단이 아닌

 

 

매일 직접 만드는 타마고를 사용한다구요 ㅠㅠㅠㅠㅠ
이것만 먹어도 배부를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서 소개해드릴 한줄의 품격만의 또다른 병기!




바로
품격 유부초밥입니다

 

 

요기 마지막줄의 주인공들 인데요~~


 

 

도제스타일의 초밥 이구요
사장님만의 황금비율로 양념된 밥과 재료들로 탄생된

크리미 연어초밥
참치 초밥
계란 초밥

입니다

비쥬얼만 봐도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를것 같지 않나요?
속이랑 토핑이 아주 혜자스러워요

 

 

종류별로 다 사보았습니다



토핑재료들을 정말 아낌없이 듬뿍듬뿍 듬뿍새
넣어주시는 사장님은 정말 🧚‍♂️ 세요?



 

 

그리고 안먹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그 유명한 수제피클짱아찌

이것도 사장님이 매일 직접 담그시는데
김밥장인이 아니라
피클 장인인줄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피클 먹고 싶어서 김밥 주문하신다는 분도 계신대요
그만큼 인기절정의 수제피클 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배달의민족 주문건수가 무려 2,000건이 넘었고
리뷰도 300개가 넘게 달렸어요!


 

 







보이시나요
평점 4.9 ⭐⭐⭐⭐⭐

위풍당당한 모습을




모든 재료 하나하나 손질하며
방부제와 색소 없이 손수 만든 수제 단무지
다시다와 미원없이 단백함을 더한 맛까지



정말 찐 김밥맛집 맞죠?


사장님의 1년동안의 노고가 느껴지는 음식들 입니다



그러니
의정부 사시는 분들~~~
모두 이번주말 품격있는 김밥으로
품격있는 한끼 어떠세요? 😍




오늘 점심도 김밥으로 맛점하시길 바라며!
제 친구 안사장의 성공을 누구보다 기원합니다 🙏
(내돈 내산의 포스팅 입니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