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카페

의정부에 감성빵집이 떴다! BYWAY 빵집

by 허동이 2020. 11. 14.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오늘은 제 맘속 원픽 빵집!!
'Byway'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시중에 파는 파리바게트나 뜌레쥬르 빵도 맛있지만
이런 개인빵집의 빵도 얼~~마나 맛있게요



자 그럼 함께 맛보러 가보실까요 ~?

위치는

 

 



몇일 뒤 포스팅 할거지만 미리 쬐금 스포하자면
의정부 김밥집 중 떠오르는 샛별!
(사장님 머리도 샛별)인 ㅋㅋㅋ
'한줄의 품격'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이보리와 노란색으로 어울어진 간판과 인테리어
너무 이쁘지않나요..?
빵집이 이렇게 이쁠일이냐구!!



가게 앞 왼쪽엔

 

 

작은 화단과 귀여운 식빵모양의 주소판이 부착되어있고



오른쪽엔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대형 오븐이 저희를 반겨주고
가게에서 직접 반죽하고 굽는 작업들이 다 보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바이웨이의 빵들을 구경하러 가보실까요오 👩‍🍳

 

MILK 식빵 3.5

 



 

여러가지 종류의 휘낭시에 2.5

 



 

레몬마들렌 2.0 / 더블초코 마들렌 2.5

 



 

까눌레 2.5

 



 

여러가지 옷을 입은 식빵 4.0

 



빵 종류는 프랜차이즈 빵집처럼 엄청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몇가지 종류가 있어 고를 때
심히 고민이 되긴 했어요


 

 

제가 고른 빵들을 직원분이 정성껏 포장을 해주십니다


포장할 동안 가게 내부를 구경해 보아요

 

 

식빵모양 거울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죽겠네ㅠㅠ
집에 가져가고싶다


커피머신이 있어서 커피 메뉴도 있나보니

 

 

4종류의 커피도 준비되어있어요


짜란
포장이 다 됐어용

 

 

빵 포장지도 너무 귀욤지 않나요 ㅠㅠ
BYWAY라고 적힌 집게핀으로 입구를 집어서 주는데



역쉬 너낌있어 ~

 

 

포토존에서 또 자태를 한껏 뽐내주고




 

 

집에와서 포장지를 풀어봤는데
단품이라 그런지 이렇게 하나하나 유산지에 포장해주셨어요

 

 

마늘 촉촉 식빵까지
조금 식어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으니 와우
이름처럼 촉촉하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음 말이필요없숴



 

 

초코까눌레
아주 쫀덕쫀덕하니

어우
맛있어
굿
⭐⭐⭐⭐⭐


식빵, 마들렌, 휘낭시에, 까눌레 맛집
바이웨이
BYWAY

의정부에 가실일 있으시다면
한줄의품격에서 김밥으로 식사하시고

후식으로 바이웨이 들렸다가세요 😜


 

 



바이웨이
take a byway !

📍영업시간 📍
월 - 일 11:00 ~ 20:00
※ 소진 시 마감 ※


12월25일 크리스마스
출장 떠나시기 전
우리 산타할아버지

몰래 드시고 가려다 들키신 장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