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카페

서울 근교 카페 '니드썸레스트'

by 허동이 2020. 9. 28.


안녕하세요 😇 동그리동동 동이입니다


아웃오브파크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그냥 가기 아쉬웠던 우리는 폭풍검색 후

고속도로를 포기하고 국도로 핸들을 틀게됩니다

그 이유는


바로바로

가평에 위치한 '니드썸레스트' 때문인데요

이름처럼 휴식이 필요할 때 가기 좋은 곳!
함께 구경하러 가보실까요오~~?

 

 

외관부터 웅장 클라스
(살랑살랑거리는 커튼만 봐도 둑흔둑흔)


 

 

양 옆으로 거대한 주차 공간이 있으니
노워리 하시구요


이제 핑크와 그레이의 조합이 이쁜
요 문을 열고 입장을 합니다


딴딴따라~~

 

 



입구로 들어가면 역시나
코로나 출입명부가 준비되어 있구요

 

 



왼쪽으로는 핑크의자와 알록달록한 꽃 그림

 

 


오른쪽엔 숲속에 온것같은 넓고 멋진 공간이 펼쳐져 있어용

 

 



구경을 잠시 멈추고 주문을 해봅니다

 

 

다양한 케이크와 계산대 앞 충동구매를 유도하는 쿠키들
(충동에 넘어가시면 아니되오)



저희는 흑임자라떼와 따뜻한카페라떼, 크로와상과
화이트 초콜릿 라즈베리치즈케이크를 주문해 보아요
(충동엔 강했지만 광고엔 약한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찌됐든
총 가격 26,000원 (쉬익쉬익)

뭔놈의 조각케이크 가격이 8,500원이나해? 했지만
촉촉하고 꾸덕한 치즈가 입속으로 들어온 순간
혀 끝으로 치즈와 라즈베리를 맞이한 그 순간

오마갓 - Game over

뭐야 쥰맛이쟈냐?

솔직히 크로와상의 맛은 그닥이였지만
저 치즈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달콤한 꿈과 상상이 어울어진 전설적인 디저트의 맛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인건 다른 카페들과는 다르게
1인1음료가 아니라
과반수 이상만 시켜도
괜찮다고 해요



주문을 마치고 뒤쪽 문을 열고 나가면

 

 

각종 베너들이 우리를 맞이해 주어요

흡연 금지
소란행위 금지
(다 지킬 수 있는 것들 이쥬?)




베너들을 지나 더 안쪽으로 무브무브하면

 

 

쨔란

(hoxy.....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냅다 달려가서 눕고 싶은 공간이 펼쳐진답니다 💚

 

 

주문하고 오니까 귀엽게 셋팅해논 친구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렇게 앉았다간
내리쬐는 태양에 익어버릴 것 같아
다시 셋팅을 해줍니다

 

 


사진처럼 드넓은 잔디밭에
의자와 파라솔들이 간격을 띠고 줄지어 준비되어 있어요



주문한 음료와 빵이나오면

 

 

갬성느낌으로 한방 찍어주고~



 

 

예전 발레했던 기억을 살려 요기 조기 뛰어도 줍니다

쥬떼~~ 쥬떼~~
(발레를 아신다면 댓글로 아는척해주세오)


 

 

인생샷을 위해,,


뛰어다니다 지치면 의자에 누워 도둑도 잡아주구요

 

헤헤 승리는 나의 것

 



 

 

도란도란 담소도 나누어 줍니다



친구덜이 담소에 빠진 동안
스리슬쩍 빠져나와 카페 내부를 구경해 보아요

 

 

단체를 위한 공간


 

 

프라이빗한 공간


 

 

앉아만 있어도 저절로 광합성이 될 것 같은 공간


무엇보다 더 좋았던건

 

 

난타를 해야 할 것만 같은 테이블들 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아이디어 굳~~~~


 

 

인테리어도 굳~~~~


 

 

픽업대에는 물과 컵, 냅킨등 여러가지가 준비되어 있구요


 

 

아기들을 위한 의자까쥐~~~
사장님 센스 췌얼~~!



내부 소개를 끝으로 이번 1박2일의
여행 리뷰도 드디어 끝이 났습니다

Yeee~~~
소리벗고 팬티질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

마지막으로 여쭤볼게요!



휴식이 필요할 땐 어디다?








'니드썸레스트다!!!!!!!!!'


모두 한번 방문해 보세요 꼬꼬꼬! 꼬끼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