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카페

아이와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진접 카페 '버스터'

by 허동이 2021. 2. 1.


안녕하세요 열어분~~~
야심차게 새해 목표 블로그 주3회!!!라
다짐해놓고


새해 다짐이 무색하게
월 3회..가 되어가고있는 블로거 허동이입니다 🥲


그래도 2월도 됐으니 다시 시작해보고자
ㅋㅋㅋㅋㅋㅋㅋ
저번주 주말 친구와 함께 다녀온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 곳은 바로 진접에 위치한 'BUSTER'입니다



오고가고 하며 우와 여기 되게 크다 했었는데
드디어 와봤네요

건물이 너무 커서 한 장면에 안담긴다는 사실!
건물이 큰 만큼 정원도 정말 커요!


내부로 들어오면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요
창문이 커서 광합성 하며
대화 나누기 좋을것 같아요


주문을 하러 가보아요

메뉴는 이렇게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와 차 그리고 후식까지 다 준비 되어 있어서 자리이동하지않고 한곳에서 해결하기 좋겠더라구요 😊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는동안 이곳저곳을
구경해 보아용


계산대 왼쪽에는 뽑기기계와
아이들을 위한 각종 장난감들이 진열되어있어요
(엄마아빠 지갑주의)



아이들을 위한 PLAY ROOM도 있구요
(내가 들어가서 놀고 싶ㄷr......)
너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논거 같아요


플레이룸 앞쪽에는 포켓볼대도 있는데
지금은 운영을 안하는것 같았어요
(코로나야 얼릉 사라지자~~~)



이제 대망의 2층!!!!
원래는 2층에서 먹으려고 했는데
2층은 식사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



오른쪽에 보이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거대한 쿤토이(?) 인형을 중심으로
양쪽에 또다른 세계가 펼쳐진답니다
양 옆으로 무진장 커서 축구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ㅋ


아이들의 안성맞춤 오락기부터


다양한 컨셉이 있는 어른들을 위한 포토존까지 🤎

너무 잘 꾸며 놨더라구요


촬영하고 정리정돈은 필수~~!


어느정도 구경을 마친 후 울리는 진동뷀~~~

이제 식사 하러 가보실까요

아침안먹고 나온자들의 행복한 만찬입니다

버스터 폭립 19,800원
오븐파스타 9,900원
고르곤졸라 12,900원

가성비있는 음식들 😋

음 ~~~~~ 배고팠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었어효


이제 점점 날씨도 따뜻해지는데~~~
집에만 있기 답답하고~~~
가까운 곳으로 바람은 쐬러 가고싶고~~~~
사랑하는 아기와 애견도 함께하고 싶을 때


부스터 장착하고 버스터로 어떠세요?
BUSTER


📍영업시간 📍
매일 10:30~22:00
(코로나 제한 21:00)

단체석완비, 주차장완비, 애견동반가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