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카페

송리단길 카페 크림가득 도넛을 파는 'NOTTED'

by 허동이 2021. 3. 26.


열어분 안녕하세요~~~
요즘 핫하디 핫한 노티드 도넛 아시나요?
제가 유명한 그 도넛을
드.디.어
먹어보고 왔습니다앙 😋

부산에서 날아온 친구가 여기는 꼭 가봐야한다며
서울 온김에 함께 다녀왔어요
ㅋㅋㅋㅋㅋㅋ
부산까지 유명세를 떨친 노티드 도넛
함께 가보실까요~?

잠실 송리단길 다운타우너 버거집 있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송파나루역 1번출구로 오시면
더 빨리 만나실 수 있답니다

📍영업시간📍
OPEN 10:00
CLOSE 21:00


입구 안으로 들어가면
메뉴판과 안내 표지판이 있어요

21년 7월에 제주점도 오픈하나봐요
돈 쓸어담는 소리가 들리네요 🤑

1층에는 도너츠 메뉴판이 있는데
기다리지 않고 빈손으로 돌아갈 수 있게
품절 표시를 해주신답니다

그래도 이왕 온거 사고 가기로 해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드디어 문앞까지 정진

도너츠는 기다려야 하지만 케이크 사실 분들은
그냥 옆으로 올라오셔서 구매하실 수 있어용

가게 안으로 들어가면
노티드 전구가 반겨주어요
귀여운 직원분들의 유니폼 💛

정면을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노티드만의 시그니처
스마일 풍선을 팔아요

₩2,500원

자 이제 골라볼까요 😍

먼저 케이크
스마일 케이크가 보기만해도 미소지어 지네요

1. 옐로우 스마일 케이크 15,000
2. 브라운베어 케이크 15,000
3. 퓨어크림 딸기 케이크 주니어 15,000
4. 스트로베리 마운틴 케이크 18,000

요즘 어마무시하게 비싼 몸값을 자랑하는 케이크들에 비해서는 비교적(?) 저렴한거 같아요
케이크 박스도 너무 귀엽
~(˘▾˘~) (~˘▾˘)~



그리고 대망의 도너츠들


종류가 거의 다빠져서 얼마 없었지만
없는건 없는대로 하나씩 거의 다 구매했...


카운터 옆에는 귀여운 머그컵과 케이크토퍼도 함께 판매하고 있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기!

직원분이 주문한 도너츠가 준비되면
번호표의 번호를 불러주세요
그때 받으러 가면 돼요 :)


포장을 마친 나의 도너뚜...❣

집에가서 아메리카노 한잔에 먹을 생각하니 너무 행복해요

히히


매장규모는 딱 이정도구요




세면대와 물, 컵 물티슈 선반까지
준비되어있어요

그리고


무료로 가져갈 수 있는 스마일 스티커까지 💓
5개 가져가주는 맛
바로 이맛 아이겠습니까...

~(˘▾˘~) (~˘▾˘)~

오래간만에 서울 나와서
노티드 도넛까지 겟하고
정말 행복한 하루였답니다

여러분도 품절되기전에 가셔서
맛있는 도너츠들 마구마구 드셔보티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