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가성비의 끝판왕, 회식 장소 추천 오리고기 맛집 '덕가본가'

by 허동이 2020. 12. 8.


열어분~~~~~
안녕하세요 :) 동이동이 허동이입니다 🦆


날씨가 추워진만큼 몸보신좀 하고싶어
오래간만에 오리고기를 먹고 왔어요 😊


고기 다들 좋아하시나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양고기, 오리고기, 염소고기
등등 수많은 고기종류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보양식으로 인기있는!
몸에 좋다고 소문난!
오리고기를 먹고왔답니다


어디서냐구요?


바로
부천에 있는 '덕가본가' 입니다


다함께 가보실까요?


건물 전체가 모두 덕가본가입니다
건물 자체도 아주 늠름해 보이네요


명품39의 오리고기를 제공한다는 현수막과
배달이 가능하가는 현수막이 걸려있습니다

#배달의민족 으로도 배달이 가능해요



주차장도 넓게 있어서 주차걱정도 뚝!



1층에는 탁구대가 있어서 기다리거나 다먹고 소화시킬겸 한게임 치기 좋을것 같아요


신발은 1층에서 벗고
2층으로 올라갑니당


올라가는 길에 화장실이 있구요
화장실 지나쳐서 더 올라가면 가게가 있어용!



입구에 들어가면 보이는 여러 연예인들의 싸인들과
무항생제 생오리 인증 전문점이라는 마크까지


입구에서부터 안전한 오리로스 맛집 인증 제대로 들어가죠잉?


홀 내부에요!
단체 모임도 거뜬히 수용할 수 있는 크기!
(코로나야 제발 사라져주라..모임하게...)


자 이제 메뉴를 살펴 볼까용?

상위에는 테이블매트처럼 메뉴판이 놓여져 있고
벽에도 메뉴판이 게시되어 있어요


많은 메뉴에 정신이 혼미해지실 까봐 친절히 그림까지 삽입해주시는 사장님의 센수 ㅎㅎㅎㅎㅎ
메뉴가 어마무시하죠잉~?


생맥주 안주까지 있다는 점 ㅋㅋㅋㅋㅋ
(모임 최적화 한곳에서 1타쌍피)



저희는 5명이라서 1번 금상첨화코스를 주문했어요
4인용 이지만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다는점

차근차근 보여드릴게요 😊




먼저 이렇게 밑반찬이 나와요!
양념게장 나왔으면 게임오버

그치만 다른 밑반찬들도 촘맛탱이라는거~~


밑반찬을 조금씩 먹고있으면
오늘의 주인공 오리가 등장합니다!


바로바로

쨔라란~

여러분
특이한거 눈치채셨나요?

불판이 투명이에요 투명 ㅎㅎㅎㅎ
싱기방기

특허받은 투명 불판이라고 합니다
투명 불판 위에서 익어가고 있는 훈제

뒤이어 오리로스까지


빨간 고추장 옷을 입은 로스와
치~익 익혀지는 ASMR 까지

또 한번 군침을 돌게 하네요

고기를 먹다보면
두번째 하이라이트
메밀막국수가 나옵니다

휘뚜루마뚜루 비벼비벼-!

상추채와 당근채
별로 들어간게 없는데도 새콤달콤하니
아주 굿 -!


메밀 막국수까지 클리어 하면
따뜻하게 속을 풀어줄 오리탕 까지..

밥 세공기 뚝딱이쥬



그리고 진짜 마지막
여러분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룰이죠?


초코만 맨날 없는부분..


이렇게 또 한끼 식사가 끝났습니다 여러분


포스팅 하고 있는 지금
너무 먹고싶어 주말에 부천으로 달려가려구요



코로나로 지쳐있는 심신과
올 겨울철을 대비할 몸보신음식


부천의 덕가본가에서 오리고기 한쌈
어떠신가본가?




٩꒰ಂ❛ ▿❛ಂ꒱۶


p.s


어른들을 위한 식후O 장소 흡연장소


아이들을 위한 뽑기 장소


손님의 위생 안전을 위한 덕가본가의 노력까지!



안올 이유가 없는가봉가?!

회식장소로도 강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