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됐닭 동탄 "진 닭한마리"

by 허동이 2021. 1. 15.


여러분 안녕하세요
허동입니닭 🐔

오돌오돌 너무 추운요즘
뜨끈한 닭한마리가 생각나
동탄 놀러간김에 닭한마리를 먹고왔어요


위치는 동탄2동 항아리상가 2층에 있구요!
주차는 디스퀘어빌딩에 하시면 됩니다

넓은 실내!
코로나 끝나면 여기서 회식해도 너무 좋겠죠~?


앞치마도 준비되어 있어용


메뉴는 닭한마리와


요즘 유행에 맞춘 마라 닭한마리까지!
마라맛은.. 궁금하지 않아 패스하기로 해요 ㅎㅎㅎ
진토배기 닭한마리를 주문해 봅니다

닭한마리에 없어서는 안 될 부추와 양념장이
셋팅 되구요



그리고 몇분 뒤!!

짜라란~~~
저희가 주문한 주인공이 나왔어요!!!


복흘복흘
빨리 끓어라 끓어!!!


토실토실 닭다리는 제꺼에요 >_<


잠깐!!!!!!!!
이 맛있는 닭다리들고 그냥 먹을순 없쥬~?


벽에 걸려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을 참고하여
맛있게 먹어주어야죠~? 😋



매콤한걸 좋아하는 저는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주었어요


청양고추 어디서 났냐구요~~?

요렇게 사장님이 작성해 주신
문구를 보고 요청 드렸답니다 히히

닭을 건져먹고 칼국수도 건져먹고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엑스..)

이 미스코리아 선발전을 장식할 대망의 마지막
닭한마리의 꽃!

바로



죽입니다~~~~여러분

죽을 만들어주시는 사장님의 손놀림
죽입니다요

ㅎㅎㅎㅎㅎ




동탄에서 뜨끈한 닭육수와
포동포동한 닭살
야들야들한 칼국수면과
보들보들한 죽을 함께하고싶으시다면

여기로 오세요!


배민, 요기요도 배달되니까
집에서도 만나보세요


진 닭한마리!!!!!
최곱니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