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애드고시 합격

by 허동이 2020. 11. 19.

ㄲ ㅑ~~~~~~


여러부운~~~~~~저~~~~~드디어
애드고시 합격했어요 😆😆😆


삼수만에



어!!!!!!!

합격했다구요ㅠㅠㅠ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ㅠㅠㅠ

이게뭐라구
그렇게 맘고생을 시키고
티스토리 손절하고 싶게 만들더니
ㅠㅠㅠㅠㅠ


저도 이제 광고를 달 수 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른 이웃분들 광고 달리는거 보고
너무 부러웠는데
나만 없어 광고!!!!
하고 찡찡댔는데
이제 저도 달수 있어요 ㅠㅠㅠㅠㅠ
나태해지지 않고
부지런히
포스팅해서 이제는 수익나는 그날까지...⭐

히히

애드고시 자꾸 떨어져서 수정한건
카테고리에서 급식일지 탭을 삭제했어용
그랬더니 바로 승인이 났답니당


아무튼 모두들

애드고시합격 하는 그날까지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