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자 이번시간은 무슨시간? 곰팡이 제거시간!

by 허동이 2020. 9. 23.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오늘은
곰팡이제거계의 지드래곤!!!
(이라고 자부할 수 있는)


'오늘습관' 의 '곰팡이제거젤'에 대해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협찬도 아니고 체험단도 아니고
오직 내돈내산만을 리뷰합니다.)


긴 장마가 이어지고 너무 습하고 꿉꿉했던 이번 여름
저희집에는 반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곰.팡.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러운건 작게..)


실리콘에 아무리 솔질을 해도 지워지지않고
줄눈 사이사이 곰팡이들이 어찌나
오밀조밀 뭉쳐있던지..


극혐이무니다 ㅠㅠㅠㅠ



그러다 우연히 영접하게 된 요요요~~~요물


을매나 효과가 좋은지 함께 써보러 가볼까용?



곰팡이가 핀 곳에 슥싹슥싹 발라줍니다


벽에도 쓱싹쓱싹


튜브형이라 쉽게 짜면서 바를수 있고
젤 형이라 시간지나면서 흐를거 같았지만
굳어 버려 흘러내리지는 않더라구요


또한 이렇게 입구쪽이 좁아
좁은 타일 사이사이나 구멍이 작은 곳 등 좁은곳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바를 때는 2~3cm 두께로 발라야
제거가 잘 된다는 사실!
.
.
.
(30분 경과)


조금 흐릿흐릿 해진게 보이시나요 ?

신기방기


이제 1시간30분을 더 잠자코 기다려 봅니다 ㅎㅎㅎ

깨끗해져라 ~~~ 깨끗해져라 ~~~
새집처럼 되라~~~
.
.
.

2시간이 지나고


쨔 안 -


곰팡이들이 쥐도새도 모르게 사라졌어요!



깔끔해진 세면대 보이시나요?
아주 감쪽같이 없어졌쥬~?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2시간만에 곰팡이가 없어진 제품이라면
강력한 무언가가 들어있을 것 같은데

다른 세제보다
유효염소량은 2배가량 적게!
계면활성제와 색소는 무첨가로
안전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러니 걱정은 노노노~~

그래도 주의사항은 한번 읽고 가요!

<주의사항>
1.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말 것
2. 어린이는 사용 금지
3. 섭취금지, 피부에 양보 금지
4. 헹굴 때 충분히
5. 밀폐된 공간 사용 금지
6. 다른세제와 혼합사용 금지
7. 의류, 나무, 금속 및 섬유재질의 벽 사용금지
8. 일부 수입 타일 및 욕조, 특수 실리콘에 사용시 변색 또는 변형의 우려 있으니 반드시 테스트 해볼것
9. 상온보관(직사광선 금지)

금지사항이 무척 많지만
그래도 다 지킬 수 있는 쉬운 것들이죠~? ㅎㅎ



아휴 속시원해라 히힣ㅎㅎㅎㅎ
묵은 때가 싹 내려간 기분!


다가 올 추석
깨끗한 화장실로 가족들을 맞이해 보아요 💛


구매한 곳 👇
오늘의 집
Price : 120ml / 9,900원



이상 리뷰동이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