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마스크로 가려진 쌩얼, 이뻐지고 싶다면 아띠애에서 '속눈썹펌'

by 허동이 2020. 11. 26.


여러부운~~~~
안녕하세요 😇 동이동이 허동이입니다

요즘 코로나가 500명이 넘어가고
시국이 뒤숭숭한 가운데
어디 가지도 못하고


회사-집-회사-집을 반복하며
마스크 쓴다고 화장도 안하고




저만 그런거 아니죠?
ㅎㅎㅎㅎㅎㅎㅎ

화장안하는 요즘
생얼일 때도 이뻐보이고 싶은 마음에
최근 속눈썹펌을 하고 왔어요


 

 

 

의정부 시내에 위치한 아띠애 입니다

📍영업시간📍
반영구- 11:00~19:00
뷰러펌- 12:00~20:00

 

 

코로나뿌셔 이벤트로 행사중이에용


 

 

2F층에 위치해 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면 흰색문이 있는데
문에 간판이 없어요
(어리둥절 동이둥절)




하지만 올라오실 때 보이는 벽에

 

 

이렇게 간판이 있으니
걱정하지마시고 문열고 들어오시면 됩니당 😉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있어요



사진에서 눈치 채셨나요?
아띠애의 관리사 선생님은 남자 선생님이시랍니다

저도 처음에는 남자분이라 조금 걱정했는데
시술받고나서
그런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왜냐
정~~말 여성스러우시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보다 더 여성스러우심..
조곤조곤 말투에 손동작 제스쳐나 목소리
모든게 부드러워요

대화나누다보면 어느새 스르륵
꿀 보이스





암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먼저 도착한 친구가 시술을 받고 있었어요


 

 

섬세한 손길이 보이시나요?


1시간30분이 지나고


 

 

짜란 완성되었어요 (친구눈)

아주 하늘을 찌를만큼 잘 올라갔죠잉~?
섬세한 시술만큼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답니다


 

 

시술 후 한달이 지난 동이눈
(시선을 어디다 둬야 할지 모르겠음ㅋㅋㅋ)



처음보다는 조금 풀리긴 했지만
한달이 지나도 이렇게 뷰러한것처럼 잘 말려있어요!

선생님께서는 모든 약품 사용전
미리 테스트 해보시고 부작용 없는 안전한 약품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역시나 저도 부작용 없었고
대만족👏👏👏

 

 

아띠애에서는

속눈썹뷰러펌, 눈썹정리, 자연눈썹, 점막아이라인, 헤어라인, 미인점까지

시술진행 합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후기이벤트까지 있으니 모두 가셔서 이쁘게 시술 받으시고

저처럼 후기 쓰고 편의점 상품권도 받아가요 ^^~




퇴근 후에도 예약만 하시면
늦은시간까지도 예약 받아주시니까
부담없이 예약해주세용 😊




☎️ 070.8748.0000


https://instagram.com/atti.luv?igshid=1orhwmvhy89o6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의정부에서 속눈썹펌 하고싶으시다면

아띠애로 오띠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