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와인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의정부 '레터212'

by 허동이 2020. 10. 5.

안녕하세요 동이 입니닷 😎


친구들과 왕코등갈비에서
왕코가 되도록 갈비를 뿌시고

https://jooov.tistory.com/9

 

왕코가 되도 상관없는 그 맛 의정부점 '왕코등갈비'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오늘은 친구 생일을 맞이하여 의정부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의정부 밖 잘 안나가는 타입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가는 곳만 가다가 새로운 곳좀 가보자 하다 �

jooov.tistory.com

우아하게 와인한잔 하고싶어 찾은 곳





바로


'레터212' 입니다



제목 그대로
와인에 취하고~
분위기에 취하고 싶다면~





드루와~







쭉쭉 내려와~~






(갑자기 반말 죄송함돠
꼭 한번 해보고싶었슴돠..☺☺헤헤)



드루오시면

 

 



간판은 없지만
저 의자 위 투명 메뉴판 보이시나요?


착한사람에게만 보이는 메뉴판이 저희를 반겨줍니다.


 

 

왼쪽 아래편엔 백설공주에 나올 법한 거울이
여기가 레터212라고 알려주네요


내부는 어둡고 엔틱한 인테리어들로 가득 채워져 있어요

 

 

거울샷을 찍어야 할 것 같은 화장대와


 

 

이유없이 그냥 셔터를 누르고 싶은 공간
(조명보세요 따뜻해지지 않나요?)


 

 

그리고 그 공간 뒤 우리의 테이블


셋팅이 너무 이쁩니다. 이뻐요.

 

 

우리가 시킨 치즈플래터(19,900)
혜자스럽네요


여기서 잠깐


비밀얘기 하나 해드릴게요



hoxy..
이 글을 보시고 '레터212'를 가신다면
이 치즈만 집중공략 하시면 됩니다.


프레첼 옆 저 스쿱으로 푼 것처럼 동그란 치즈 보이시나요?
보라색이 콕콕 박혀있는

저 치즈만 공략하세요
다른거 다 필요 없습니다
저거에요

춈.맛.탱


이상
우리끼만 아는 시크~~~~륏 🤫 정보였슴다





다시 본론으로


레터 212 사장님은 센스가 지져스골져스에요
케이크를 들고 갔더니
happy brithday 노래와 함께

 

 

기가막히게 레터링이 된 뱅쇼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그리고 시작된 사진타임

친구들 핸드폰속에는
사장님이 찍어 주신 사진이 50장 넘도록 저장이 되어있답니다.



웃을게요 😊
서로 마주볼게요 🤼‍♀️
생일인 친구한테 화살 쏠게요 👈👈



하여 탄생한 화살샷

 

 

와인가게 사장님이자 사진작가시구요

제친구 곽홀리 화살이 살짝 부담스러웠나봐요
주인공인데 👸


아무튼 분에 넘치는 서비스에 감동의도가니탕이였어요ㅠㅠㅠ

생일을 맞이한 분들에게 안성맞춤 인테리어까지

 

 



그리고
저희는 이용하지 않았지만
인스타 DM으로 신청곡을 보내면
신청곡도 틀어주세요


하지만
그럴필요가 없을만큼





🌹

의 노래들


 

 

청포도요거트 먹다가 노래 득템했어요



Alexander Jean - Whisky and Morphin
(한곡반복 무한재생..)




다함께 들어 보아요~

저도 서비스 하나 드릴게요


Green day - Last night On Earth


밤 공기는 시리고 옆구리도 시린 센치한 오늘이라면


그대여
turn on the music ~


의정부 신시가지나 시내의 시끌벅적한 술집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술을 무기삼아
서로의 감정앞에서 솔직하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레터 212

Every day 18:00~03:00
* 예약제운영 *
- 당일예약 가능(최소2시간전)
- 예약없이 방문시 문이 close 되어 있을 수 있어요
- 대관 가능









컴 히얼 -

 







들어왔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