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제주도민의 추천! 제주공항 근처 맛집 '효퇴국수'

by 허동이 2020. 9. 24.

안녕하세요 😋 동이입니다.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마음에도 살랑살랑 여행바람이 불어옵니다.
저만 여행 가고 싶은거 아니죠?

여러분들도 여행 가고싶으신거죠?!!!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저와함께 제주도로 떠나보기로 해요 🤗
ㅎㅎㅎ

이집은 예전에 제주도 놀러갔을 때 먹었던 곳인데
정말 너무 맛있어서
쌀쌀해진 요즘 격하게 생각나는 곳이에요 ㅠㅠㅠ

그곳은

바로바로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효퇴 국수, 국밥' 집 입니다.

이름이 조금 특이해서 금방 외울 수 있었는데요 ㅎㅎ
여기도 현지인 추천맛집이라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상차림은 이렇게 준비 되어 있구요

※ 환타 사이다 곱빼기
(사장님이 쓰신것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심


일단 배가 무진장 고픈 관계로
저는 고기국수 친구는 따로국밥을 시켜보기로 합니다.

 

 

크 ~~~~~~
고기국수 보기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나요..?

 

 

이건 따로국밥


일단 고기가 족발과 보쌈 식감의 중간맛..?
이라고 해야하나

쫄깃쫄깃+부들부들 = 쫄들쫄들 한 맛이구요

깔끔한 맛이라 아침에 먹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저는 오리지널의 맛을 느끼고자
따로 다대기는 넣지 않았습니다.


얼큰하고 추가 다대기가 필요하신분은
셀프반찬코너에 준비되어 있어요!

 

 

나의사랑 너의사랑 청양고추

한접시 비우고 두리번 거리니

 

 

귀여운 펭수와 함께 반찬은 셀푸라는 안내문이 적혀있어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 주방으로!
ㅎㅎㅎㅎㅎ

 

 

반찬 가짓수는 얼마 없지만
국물과 깍두기만 있어도 되는 맛이에요!


고기자체의 육수가 얼마나 맛있던지 ㅠㅠㅠ
국물없인 못사는 동이가 추천하는 제주공항 찐 국수국밥집!
쫄들쫄들한 고기와 국수를 함께 하고 싶으시다면



'효퇴 국수,국밥' 방문해 보세요!!!!



<영업시간>
OPEN 11:00
CLOSE 15:00

※ 매주 일요일은 휴무 ※
(사장님이 워라벨을 매우 중요시 여기시는 타입)
ㅋㅋㅋㅋㅋㅋㅋ

마감시간이 빠르니 아침, 점심식사
하러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