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정하는 곳간/맛집

맛도 1.5배 양도 1.5배 이름도 1.5인 일쩜오닭갈비!

by 허동이 2020. 9. 19.

안녕하세요 동이입니다 🤗

'애정하는 곳간' 의 첫 포스팅 장소는

바로바로~~~

춘천에 위치한 '1.5 닭갈비' !!!

 

 


춘천에 살고 있는 친구의 아묻따로 오게됐는데

역.시.나

 

 

이렇게나 바글바글 하구요

 

 

대기는 기본으로 깔고 갑니다

1.5닭갈비는요

 

 


SINCE 1989년도에 오픈을 해서
무려 31년간 이어오고 있는
어마어마한 맛집 이네요


기대된 닭!!!!! 빨리 먹구싶닭!!!!!!

현재번호 108번
우리번호 124번
예상 대기시간 40분


자 이제
얼~~마나 맛있는지 40분 기다려보겠습니다.
.
.
.

(1시간 경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 40분이요 ??
40분은 커녕 60분이 지나도 못들어 가고 있구여

현재번호 119번 이구여

앞에 5팀 있구여 !!!!!!



기다리자고 한 1시간 전의 나를 원망해 봅니다
ㅠㅠ

그리고
20분 뒤 들려오는 사장님의 반가운 소리

124번!!!!!

 

 


기쁜 마음을 안고 사장님 뒤를 따라 쫄래쫄래 따라 들어갑니다

들어가는 동시에 닭갈비 3인분이요 하고 착석

 

 

착석 하자마자 나온 닭갈비 3인분
양이 많다고 해서 저희는 4명이지만
3인분만 시켜보기로 해요

우동사리도 2개 추가 했기 땜후네 😉

 

 

직원분의 현란한 가위질
샥샥 샥샥샥 잘라줍니다

익을동안 먹을준비를 하구요

 

 


누가 쌍둥이 아니랄까봐
앞치마 맨 모습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 목조르기..?



짠 -

 

 

지금은 떡과 야채만 먹을 수 있는 상태
쏙쏙 골라먹다보면 우동사리를 넣어줄 때가 옵니다

(때를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있나니)

 

 

쉐킷쉐킷 비벼비벼 -!-!


우동사리도 익고~ 닭도 익으면~

자, 이제 쌈을 싸보죠

 

 

고기 2개 + 마늘 + 고구마 + 💚청양고추💚

환장된장하는 맛

신나게 먹다가 볶음밥을 볶아줍니다

 

 


볶음밥 꼭드세요
둘이가면 3개 볶으세요 (진지)
셋이가면 4개 볶으세요 (근엄)

너무맛있어서 싸움 날 수도 있습니닭

ㅋㅋㅋㅋㅋㅋ
볶음밥 촘맛탱...


 

 


린정..?


 

 


포장은 물론
전국으로 택배배송도 된다고 합니다

캠핑가기 딱 좋은 계절
택배 배송받고 캠핑가서 먹고 기절
-




 

 

영업시간은 이렇게 된다고 합니다 😊

 

 


'1.5닭갈비' 김태훈 사장님 만수무닭해주세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