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급식일지

새해 첫 특식 잔치국수와 유부초밥

by 허동이 2021. 1. 11.


2021.1.6 (수) 메뉴

여러분~~~
안녕하세요 :) 특식파원 동이입니다

오늘은 새해 첫 특식!
바로 인기만점 잔치국수와 유부초밥입니다

(⌯꒪͒ ꌂ̇ ꒪͒)

여러분들은 이 조합을 보시면 어떤생각이 드시나요?
ㅎㅎㅎㅎㅎㅎ

유부초밥이 병원에 ?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시나요?




저는 그리고 동종업계에 계신 분들이라면
유부초밥 언제다싸지~~~?
라는 생각이 드실거라고 생각해요
ㅎㅎㅎㅎ

거두절미하고
440개 부지런히 싸보러 가 봅시다


여사님께서 밥에 양념을 해주시면
한명이 동그랗게 만들고
한명이 유부에 넣는 구조에요


몇번 메뉴에 넣으면서 빨리할 수 있는 구조를 익혔답니다
ㅎㅎㅎ

그리하여 완성된 440개의 초밥들

히히
뿌듯하네요

저희가 유부초밥을 열심히 만들동안
주방에서는 열심히 국수가 삶아지고 있어요


잘 삶아진 국수
역시나 휘뚜루 마뚜루 감아감아!
130g씩 셋팅해 줍니다


200상이 넘어 하나하나 재면서 할 수 없지만
랜덤으로 몇개 재보면 딱 130g 이라는점..

역쉬....
울 여사님의 경력이 빛을 발하는 순간....💫

국수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밑반찬으로 드실 수 있게
제욱볶음도 준비해 줍니다


고기를 안드시는 분들을 위해 콩고기도 준비해 드리죠

환자분들의 기호를
다 맞춰드리고 있습니다 😊😊😊


펄펄 육수가 끓어오르면
국수에 부어줍니다

마지막으로
김가루와 고춧가루 뿌려주면

짜란-!

❤ 한상 완성 ❤

후식으로 버네너 까지



어떠셨나요 오늘의 식사

맛있게 드셨다면
결제 1,378원 도와드리겠습니다 🤑🤑


댓글